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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, 콜센터 용어
일상을 공유함니다
2021. 9. 7. 22:2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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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HT : Average Handling Time
- 평균 처리 시간
CPD : Call per Day
- 하루 유효 처리 콜 수
OB : Outbound Call
- 고객에게 전화 연결 시도
IB : Inbound Call
- 외부로 부터 걸려온 전화
QA : Quality Assurance
TBR : Trunk Busy Rate
-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은 불통 수
AQT : Average Queue Time
- 상담원과 연결 대기 시간
ATT : Average Talk Time
- 콜당 전화 시간
CTI :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
- 컴퓨터에 전화를 연결하여 사용하도록 구성한 시스템
IVR : Interactive Voice Response
- 대화형 음성 응답, 자동 음성 안내 기능
PQ : Precision Queue
- 상담원 콜 분배를 위한 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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